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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저명한 영화 제작자 지아장커(Jia Zhang-Ke)는 리얼리즘을 기반으로 한 작품들을 선보이며 현대 영화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의 영화는 예술과 기술의 결합으로, 여러 세대에 걸쳐 계승되어야 할 활동으로 여겨집니다.
지아장커는 영화 제작에서 전통적인 관습을 거부하고, 비전문 배우와 진솔한 스토리텔링을 선호하며 현실을 포착하려고 노력합니다. 그의 작품인 ’더 월드(The World)’는 베이징의 세계 공원을 배경으로, 도시로 이주한 젊은이들의 삶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를 축소하여 재현한 공원을 통해 중국 사회의 세계화와 편리함을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또 다른 작품인 ’유스리스(Useless)’는 중국의 패션 및 의류 산업을 따라가며, 패션 디자이너 마커(Ma Ke)와 광둥성의 의류 공장 노동자들의 삶을 조명합니다. 이러한 작품들을 통해 지아장커는 영화 제작에서 자유와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영화가 단순한 예술 형식을 넘어 새로운 표현 방식을 탐구하고 영화적 관습을 재정의하는 공간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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